ROBOTION

[작성자:] ationkr

  • 11월 1일 교육받는 대표님들!! 블로그 리벌스 저품질 탈출 해결방법 알려드릴테니 비밀덧글빨리남겨주세요

    11월 1일 최적화교육 받는 대표님들!! 블로그 확인 바로해주세요!! 교육신청 해주신 대표님들!! 이 글 공유해주시고 공유 주소를 비밀덧글로 남겨주세요! 제가 바로 탈출 해결방안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 넘기기 전에요!!     현재 리벌스 저품질로 인해서 많은 블로그들이 저품질 대란에 빠진 상태입니다. 어제 오늘 많은 블로그가 3페이지 저품질에 빠지고 모든글들이 순위가 밀리고 있습니다. 어제 많은 분들의 블로그를 진단하고 조사 연구한 끝에 해결답을 완벽하게 찾아냈습니다. 최적화 블로그 교육도 완벽하게 준비되었고 저품질 탈출도 완벽하게 되었군요. 네ㅇ버 덕분에 제가 최근에 또 많이 배우게되는 계기가 되어 너무 감사하네요. 물론 저품질로 빠져서 네ㅇ버를 원망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겠지만 이겨내야죠!!   최적화 교육때 알려드릴려고 했던 벤치마킹 블로그들을 보면서 더욱 확신을 얻었죠. 이번 리벌스 저품질이 왜 만들어지고 시행이 되어야 하는지까지도 정확히 알게되었습니다. 저 어제 남들 다 자는 밤 새벽 4시까지 안자면서 연구만해서 지금 눈 엄청 빨갛습니다 하핫 토끼눈이 되었군요. 이웃님들의 건강한 블로그를 위해서라면 뭐 이정도는 각오해야죠!!   이 글 공유 하고 비밀덧글로 공유주소 알려주신분들에겐 기본적으로 대처방법 알려드리고요 11월 1일 교육신청까지 해 주신분들에게는 이번기회에 저품질 탈출뿐만아니라 땡땡땡 등등 제가 할 수 있는 능력되는 부분들 몽땅!! 도와드리겠습니다. 비밀덧글로 "대표님! 교육신청했습니다! 땡땡땡도 함께 알려주세요" 라고 꼭 적어주셔야 합니다! 덧글, 카톡, 문자 연락이 와서 보이는대로 답합니다.   이미 블로그 진단 받아본분들 제가 예사롭지 않다는 사실도 아실꺼에요.   감사합니다.    

    원문: 네이버 블로그에서 보기

  • 2016년 새로운 블로그최적화방법, 블러그공개 11월1일 가산디지털단지역 티온

    2016년에 새로 만든 티온의 최적화공식을적용하고 따라해서 최적화를 만들수 있다면? 그 방법을 배우고 싶어서 전국 어디라도 찾아갈것 같습니다. 다들 모를때 먼저 알면 좋죠!     그 방법을 2016년 11월 1일 3시~5시 (2시간) 티온 사무실에서 교육합니다.   리벌스저품질 탈출방법 2016년 신규최적화블로그 공개2016년 새로워진 최적화 방법라이브검색 재미있는 방법많은 사람들이 잘 모르는 C-Rank 알고리즘   장소: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우림라이온스밸리 A동 709호 티온 (가산디지털단지역 1호선, 7호선 역사내 연결된 건물) 교육비: 550,000원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발생) 입금계좌정보: 국민은행 642001 – 04 – 284588 문호영(티온) 시간: 2016년 11월 1일(화요일) 15시~17시 (2시간) 사업자등록증: 621 – 42 – 00020 / 티온 / 대표: 문호영 연락처 010 – 2168 – 9962 (카톡: ationkr)   모집인원 5명 남았습니다. 11월 1일 이날 하루만 최적화교육합니다. 이후 신청안받아요. 아! 신청하는분들은 카페 등업해드리며 이곳에서 피드백받을수있습니다. 기회는 이번 한번밖에 없습니닷! 11월 1일 그날 뵙겠습니다. 정문을 이용하실분들만 오세요! 우린 정석의 길만 걸어갑니다. 정직하고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같은 방향인 분들 환영합니다.   선착순 마감이며 입금 후 아래 형식대로 비밀덧글 남겨주세요. 마감공지는 따로하지 않으며 마감시 환불계좌로 송금해드립니다. 입금자명/신청자명/블로그아이디/닉네임/계산서 발행여부 새로워진 티온의최적화방법 배우실 분들만! 서둘러 신청해주세요. 많은 상담으로 인해서 입금 후 신청한 분들에 한해서 공유해주시면 10월 대란 리벌스저품질 탈출법 제공해드립니다. (※ 최적화를 만들고 싶은분들은 3플랜만 신청해주세요) 이웃님들에게 이럴때 티온 좀 알려주세요! 좋은 정보 함께 공유해주세요. 입소문은 잘 나는데 아는 지인들, 식구들에게만 알려주더라고요^^   최적화 100%자신있습니다. 그냥 절 믿고 오세요. 최적화, 저품질탈출 이 분야에서 최고라고 자신합니다. 저 티온 대표 문호영입니다. 지금까지 잘 봐왔잖아요^^   감사합니다.    

    원문: 네이버 블로그에서 보기

  • [HMG 저널] 현대자동차그룹 자동차 연구원이 웨어러블 로봇을 만든 이유

    [HMG 저널] 현대자동차그룹 자동차 연구원이 웨어러블 로봇을 만든 이유

    [HMG 저널] 현대자동차그룹 자동차 연구원이 웨어러블 로봇을 만든 이유

    INNOVATE [HMG 저널] 현대자동차그룹 자동차 연구원이 웨어러블 로봇을 만든 이유 HMG저널 2017. 5. 19. 11:21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본문 폰트 크기 조정 본문 폰트 크기 작게 보기 본문 폰트 크기 크게 보기 가 공유하기 URL복사 신고하기 현대자동차그룹이 만든 웨어러블 로봇, H-LEX와 H-MEX. 개발에 참여한 연구원은 미래 자동차에 필수적인 요소인 로봇 기술을 활용한 웨어러블 로봇으로 자유가 있는 미래를 만들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가 말한 자유란 어떤 것일까요? 웨어러블 로봇이 탄생한 배경, 그리고 그것이 미래에 어떤 자유를 만들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지난 1월, 글로벌 전기전자 박람회 'CES 2017'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었습니다. 놀라운 첨단 기술과 새로운 전자기기들 틈에서 사람들의 시선을 끄는 로봇이 하나 있었는데요. 바로 하반신 마비 환자가 걸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의료용 로봇 H-MEX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로봇의 모습과는 좀 다르죠? 바로 하반신 마비 환자가 걸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의료용 로봇 H-MEX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로봇의 모습과는 좀 다르죠? 자동차 회사의 연구원이 개발에 참여해 더욱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그는 직접 이 로봇을 착용하고 계단을 오르는 모습을 시연하기도 했죠. 이 모습을 지켜보던 어느 기자가 질문했습니다. "자동차 회사의 연구원이 왜 로봇을 개발한 건가요?" "로봇 기술은 이미 미래 자동차에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 기술을 활용해 이동 약자들에게도 스스로 이동할 수 있는 자유가 있는 미래를 선사하고 싶었습니다." 이렇게 시작된 연구는 보행을 보조하는 로봇 H-LEX를 거쳐 기립부터 가능한 로봇 H-MEX까지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H-LEX는 걷는 것이 불편한 사람들을 위한 보행 보조 로봇이고, H-MEX는 하반신 마비 장애인을 위한 의료용 로봇입니다. 물론 수없이 많은 시행착오가 있었지만 이 로봇의 개발만을 손꼽아 기다리는 사람들을 생각하면 결코 포기할 수 없었습니다. 물론 수없이 많은 시행착오가 있었지만 이 로봇의 개발만을 손꼽아 기다리는 사람들을 생각하면 결코 포기할 수 없었습니다. 자동차 연구원들이 CES 2017에서 소개한 H-LEX와 H-MEX는 그들의 절실한 꿈에 대한 희망이 되었습니다. 동시에 H-LEX, H-MEX의 상용화와 전신 웨어러블 로봇 개발이라는 목표를 다시 한 번 다잡는 계기이기도 했습니다. 더 빨리, 더 멋진 기술을 향해 뛰어가기 전에 모두와 함께 걷기 위해 노력하는 이들의 힘찬 걸음을 응원해 주세요!

    원문: 네이버 블로그에서 보기

  • ㅎㄱㅅㅇㅈㅇㅈㅇㅅ 오늘힌트살짝드립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고 있더군요. "ㅎㄱㅅㅇㅈㅇㅈㅇㅅ" 초성만으로 이루어진 이 단어!! 과연 무슨단어일까요? 오늘의 글에서는 힌트만 얻을 수 있지 정답을 얻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이 글을 읽고 더 궁금하다는 생각만 들게되므로 주의해주세요! 심장이 약한 노약자, 정독을 하지 않는 난독증 이웃님들은 공유만해주세요!     분명히 초성이라고 말씀드렸음에도 불구하고 9행시를 적는분도 계시고, 희얀한 단어로 초성을 추측해서 그것이 아니냐는 비밀덧글도 많았습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티온 맴버를 제외하고는 이 고급 정보를 맞추진 않았습니다. 아직 맞출 수 있는 기회가 많으니 비밀덧글로 초성을 맞춰보세요!!   사실 저도 티온 사무실에서 지내다보면 진짜 흥미로운 일들이 많이 생기더군요. 분명 내가 만들었는것 같은데 상대방으로 부터 다시 듣게되면 생소하더군요. "아!~ 그래 왜 그 생각을 못했을까?" 요즘들어서 이 문장에 필이 꽂힌 상태입니다.   제주도를 다녀오면서 창공의 멋진 모습을 옆좌석 누군가가 촬영했더군요. 물론 저도 영상으로 촬영했지만 갤**노*2 라서 그런지 그냥 그랬습니다 ㅎㅎㅎ 옆좌석 누군가는 갤**S7엣* 라는 희얀한 용어를 써가며 영상을보여주더군요. 그런데 저도 같은 삼* 제품이지만 화질차이 너무 나더군요!! 왜 제껀 고장이 안나죠? 고장이 나야지만 다음단계를 갈아치우는데 거의 4-5년 정도 사용한것 같군요.   그 분의 아버지로 보여지는분이 그 영상을 보더니 이렇게 말하더군요. "이렇게 아름다운 하늘을 봤으면 자고 있던 나를 깨웠어야지!!" 그 옆좌석 그녀는 그때서야 이렇게 말하더군요!! "아!~ 내가 왜 그 생각을 못 했을까!!"   옆에 자고 계신 아버지를 깨워서 창공을 함께 봤었다면 무슨일이 있었을까요? 왜 그녀는 창공을 보면서 아버지를 깨워야겠다는 생각은 못하고 촬영에만 집중했을까요? 처음부터 그녀의 머릿속 생각에는 아버지에 대한 생각이 전혀 없었기때문입니다.   자 이 이야기를 왜 하는지 뜬금없이 궁금한 분들이 있을겁니다. [ ㅎㄱㅅㅇㅈㅇㅈㅇㅅ ] 이 초성단어는 단순합니다. 제가 땡땡 말하는순간!! 모두가 다 함께 쭌쭌쭌!! 하면서 이렇게 말할겁니다.   "아!~ 내가 왜 그생각을 못했을까!!" (※간접광고: 그 생각을 했다면 행복한쭌대표님에게 주방후드청소와 보일러 청소를 의뢰했겠죠!)   왜냐하면 당연한 소리겠지만 처음부터 그 땡땡을 생각하고 있지 않았기때문입니다. 땡땡에 대해서 많이 궁금하고 과연 뭘까라는 생각들이 가득하겠지만!! 이 땡땡에 대해서만은 11월 1일 최화적교육에서만 알려드릴겁니다. 정말 우리가 모두 다 알고 있는 중요한 정보임에도 불구하고 그것보다 다른것들에 포커스를 두며 이것을 무시하고 있죠. 사실 최화적만드는건 이것 하나만 끝인데말이죠.   누군가는 최화적 편법만 연구할겁니다. 그렇게 하다보니 그 방향이 편법이라서 매번 상노위출에만 신경쓰게 되죠. 그러니 네이땡이 휩쓸어가게되면 그 물결과 파도에 나도 함께 밀려가게됩니다.   네이땡과 상관없이 최화적가 되고 방문자가 지속적으로 늘어난다면? 너무 매력적이겠죠? 그 원리에 대해서는 단 하루만 공개합니다. 11월 1일 이후 티온에서는 최화적완성플랜(3플랜)만 진행할껍니다.   오늘의 힌트는 위의 초성은 9행시가 아닌 초성이라는 사실입니다! 어느 누군가가 추측을 하고 마음대로 9행시를 만들었다면 그냥 웃으세요. 이 초성은 11월 1일 첫시간 시작과 동시에 제가 바로 알려드릴겁니다. 단어를 앞뒤에 구성할수 있다는 생각을 못하게 된다면 이 초성은 절대 알 수 없게됩니다. 11월 1일 첫시간 모두들 이럴겁니다.   "아!~ 그래 내가 왜 그생각을 못했지!!" 왜냐하면 이미 알고 있던 지식이기때문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가장 중요한 핵심입니다.   ​물론 이 초성만 알고 있는 지식이지 최화적방법은 처음보는 기술일겁니다. 아직까지 그 누구에게도 공개한적이 없이 티온에서만 사용했기때문이죠.   ​?,???만개의 블로그를 모니터링한 결과!! 2016년 신생 블로그가 최화적되는경우는!! 대부분이 바로 이 경우로 최화적가되더군요! 물론 무대뽀로 된 블로그도 상당히 많았습니다.   티온은 정보가 어떻게 하면 전달되는지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이 방법만 터득하고 마스터 하더라도 돈버는 일은 쉬워집니다. 이 글을 공유하고 초성을 비밀덧글로 남기면 정답을 맞출시 11월 1일 티온 최화적교육에 무료초대해드리겠습니다. 꽝 없습니다! 땡!~ 그러면 또 맞추면되고 땡! 그러면 또!! 11월 1일 최화적교육 이제 마감 3명남았습니다. 실천 도전하는 사람은 복이 있나니!~   감사합니다.  

    원문: 네이버 블로그에서 보기

  • 리벌스 저품질 블로그 탈출법 성공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오늘 아침 블로그 지수가 갱신되어 순위가 모두 바뀌게됩니다. 지금까지 만블이던 블로그는 오늘부로 1-2천명이 오는 블로그가될겁니다.   ​   물론 아직 끝난것이 아니므로 여기서도 대응 못하면 그 이하로 또 추락합니다. 빠른 대처가 필요하니 이분들은 필히 리벌스 저품질 탈출 플랜으로 꼭 신청하세요! 대응을 빨리 한 분들은 다시 회복해서 정상궤도에 들어가셨더군요 축하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도대체 월요일에 무슨일이 일어나는지 궁금해하셨죠? 4일 남았다는 말에 빨리 대응하신분들은 지금쯤 방문자 대부분 복구되었을겁니다. 물론 방문자 복구 안되더라도 최화적상태로 돌아왔을겁니다. 최적화되셔서 축하드려요.   이번에 리벌스 저품질은 기존 3페이지 저품질과 매우 흡사하면서도 달릅니다. 최신순 + 3페이지 + 복구 + 기존글밀림 + 작성하는 글 1위 + 다시 21위밀림 반복하게 되었을겁니다. 이 부분을 올바르게 대처한분들은 카톡에 탈출했다며 정상으로 돌아왔다며 저에게 아침부터 톡을 보내주시더군요.   "아침부터 기분좋은 하루네요"     "문대표님 좋은 아침입니다. 세상에 어찌 이런 일이 있는지 무슨 말부터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대표님이 알려준 대로 햇더니 정확하게 3일만에 포스트 땡땡땡 마술처럼 저품질이 풀리고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역시 최고의 능력자이십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 티온 사무실에 출근하기 위해서 아침부터 동대구역에서 케이티엑스 타고가며 이렇게 즐거운 문자를 주거니 받거니 하고 있습니다. 물론 지금 이 글도 케이티엑스 안에서 작성하는거라 흔들흔들 나릷니다 ㅋ 정말 이런 문자는 받는 저도 기분이 좋아서 날라갈꺼같습니다. 물론 저도 오늘부로 리벌스 저품질 탈출을 한상태이며 지수도 서서히 회복중입니다.   이번 리벌스 저품질은 해결방법이 완벽하게 나온상태입니다. 혹시라도 오늘부터 글쓰는 족족 순위에 올라가지 못한다면 리벌스 저품질 의심하세요!     진단을 원하는 분들은 이글을 공유하고 이웃님들에게 퍼뜨려주세요!~ 공유 스크랩 하신분들은 공유 주소를 비밀덧글로 알려주시고 "대표님 리벌스 저품질 진단요청합니다" 라고 적어주시면됩니다.   그럼 제가 리벌스 저품질인지 여부를 확인해서 살릴수있는지 알려드릴께요 물론 리벌스저품질탈출플랜을 신청하면 1개월 안에 탈출시켜드릴수있습니다! 시간은 금입니다. 아까운 시간을 그냥 낭비하는것보단 그 시간을 단축시키고 활용하세요! 빨리 탈출시켜서 마케팅에 활용하세요! 그것이 블로그 하는 목적아닌가요? 저품질 블로그 탈출 4번째 성공하였으며 방법은 모두 동일했습니다! 직접 3페이지 저품질 탈출하신분들이 많지만 전 방법까지 확실히 알고있죠! 저 티온대표 문호영이잖아요^^ 여러분들 사랑하는 컨설턴트!! 문호영 대표!   저품질 탈출 하실분들 지금 바로 신청해주세요! 다시 한번 저품질 탈출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사랑합니다 이웃님들^^ 한주 시작이 즐겁네요   감사합니다.      

    원문: 네이버 블로그에서 보기

  • [HMG 저널] 작고 귀엽지만 당찬 면모로 가득한 기아자동차 모닝

    [HMG 저널] 작고 귀엽지만 당찬 면모로 가득한 기아자동차 모닝

    [HMG 저널] 작고 귀엽지만 당찬 면모로 가득한 기아자동차 모닝

    DISCOVER [HMG 저널] 작고 귀엽지만 당찬 면모로 가득한 기아자동차 모닝 HMG저널 2017. 5. 22. 10:59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본문 폰트 크기 조정 본문 폰트 크기 작게 보기 본문 폰트 크기 크게 보기 가 공유하기 URL복사 신고하기 한국 경차의 자존심, 모닝입니다. 작고 귀여워 보이지만 막상 경험해보면 당찬 면모로 가득한 모델이죠 친구들은 못 미더웠는지도 모릅니다. 지난 겨울이었어요. 셋이서 스키장에 가기로 했습니다. 친구 둘은 스키가 없었고 저는 있었어요. 그러니까 남자 셋이 한 차에 타고, 제 스키 장비와 부츠를 싣고, 각자의 가방도 실어야 했던 겁니다. 그렇게 강원도까지 가기로 했어요. 2박 3일 일정이었으니까 짐이 적지도 않았습니다. 한 친구는 꽤 큰 배낭을 가져왔고 다른 친구는 큼직한 가죽 보스턴 백을 가져왔습니다. 한 겨울이었으니까 갑자기 눈이 올지도 몰랐고, 기본적으로 도로는 얼어있을 게 뻔했어요. 가파른 언덕 몇 개를 넘어야 할 거고, 구불구불한 산길을 주파해야 할지도 몰랐습니다. 위험하다면 위험할 수도 있는 여행길이었습니다. 적어도 친구들은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었어요. 제 차는 경차였거든요. 하지만 경차로 꽤 긴 여행을 떠나는 게 전혀 불편한 일이 아니라는 걸 전 경험으로 알고 있었습니다. 제 차로 여행을 다닌 게 한 두번도 아니었어요. 물론 여럿이 이동한 것도 처음이 아니었습니다.한계령은 몇 번이나 넘어봤습니다. 겨울이나 여름이나, 히터나 에어컨을 켜고도 아주 신나게 달렸어요. 꽤 덩치가 큰 형들 둘을 태우고 스키 장비까지 싣고 여행을 다녀온 경험도 이미 있었습니다. 그때도 우리는 차 안에서 참 많이 웃었어요. 언덕에서 속도가 좀 느려지는 것처럼 느껴지면 “힘내! 힘내!!” 응원하기도 하고, 내리막에선 욕심껏 달리면서 신나기도 하면서요. 실제로 그렇게 힘이 달리는 순간도 아니었어요. 그저 신이 나서 했던 응원이었습니다. 차와 우리가 서로 마음을 도닥이면서 달리는 기분에 가까웠어요. 별 것도 아닌 일로 삼십대 중반, 사십대 초반의 다 큰 남자들이 그렇게 까지 웃을 수 있다는 것 자체가 그 여행의 소소한 즐거움이기도 했습니다. 가는 길엔 참 많이 쉬기도 했어요. 급할 것도 없었습니다. 마음이 동할 때 휴게소에 들렀다가 다시 마음이 동하면 달리길 반복했어요. 그렇게 조금 늦게 달리다 보니 지금까지의 자동차 여행은 그저 목적지 중심이었구나, 그런 것도 새삼 깨달았습니다. 정해놓고, 최대한 빨리 가서, 고기 굽고, 한 잔 하고 잠드는 흔한 첫날 밤 같은 거 있잖아요. 자동차는 이런 식으로 여행과 삶의 속도를 조율하기도 합니다.  한국에서 경차를 타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편견과 싸워야 합니다. 그 편견을 이겨내는 순간, 경차만의 매력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경차를 정말로 즐겁게 타려면 말예요, 아무 것과도 비교하면 안됩니다. 스스로 떳떳하면 그만이에요. 사실 성능은 충분합니다. 준비가 필요한 건 마음 뿐이죠. 나를 다른 사람과 비교하는 것도 불필요하고 다른 사람을 나에 견주는 것도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물론 인정할 것은 인정해야 합니다. 경차는 작은 차예요. 엔진도 작고 공간도 좁습니다. 그러니까 힘도 좀 달리고 경우에 따라서는 다소 불편하게 느껴질 수도 있어요. 한국은 택시를 타도 중형차 이상이니까, 경차는 소유하지 않으면 경험하기 힘든 차이기도 하죠. 특히 여행을 떠나기 전에는 이러 저런 걱정이 앞설 수도 있어요. 우리는 이미 더 넓은 차를 경험해봤고, 엔진은 적어도 2,000cc 정도는 돼야 할 것 같고, 성인 다섯 명이 편하게 탈 수 있는 정도의 공간은 있어야 기분 좋은 여행이 가능할 거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왜 아니겠어요? 처음에는 저도 그랬어요. 불편할 것 같고, 거리에서 괜히 눈치 보일 것 같기도 하고 그랬습니다. 그런데 말예요, 그게 다 걱정에 불과하다는 걸 오래 경험한 사람은 압니다. 게다가 경차야말로 한국의 오랜 편견에 실속으로 맞서고 있다는 것도 경차를 가진 사람만이 깨달을 수 있는 귀한 경험일 거예요. 믿어도 좋습니다. 제가 경차만 5년 넘게 타고 있거든요.  모닝의 운전석에 앉아보면 꽤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됩니다. 경차라고 믿기지 않을 정도로 안락하고 넉넉한 공간 때문입니다 요즘 사람들이 가장 관심 갖는 경차, 기아 모닝의 경우를 한 번 볼까요? 문을 열고 앉는 순간 온갖 편견이 다 사라지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거예요. 실내는 생각보다 넓고, 웬만한 편의장비는 다 갖추고 있습니다. 안전장치는 물론, 초고장력 강판을 쓰는 비율도 전보다 훨씬 높아졌어요. 모닝의 경우에는 거의 두 배나 더 썼습니다. 작지만 단단하고 편하다는 뜻이에요. 운전을 해보면, 어쩌면 반성을 하게 될지도 몰라요. 지금까지 경험해보지도 않고 오해하기만 해서 미안하다고, 모닝에게 사과라도 하고 싶은 마음이 들 겁니다. 제가 계속 장거리 여행 얘기만 했는데, 시내 운전이야말로 경차가 제격이라는 건 다들 알고 계시죠? 1,000cc가 채 안 되는 가솔린 엔진으로 꽤 당차게 달리거든요. 게다가 오르막이나 코너에서도 안정적이고 요철을 넘을 때의 감각도 꽤 성숙합니다. 도로나 골목에서도 얼마나 편한지, 주차할 때의 마음은 또 얼마나 가뿐한지. 마음 먹고 장점을 나열하자면 끝도 없이 할 수 있을 정도예요.  기술은 눈부시게 발전했고, 경차의 세계관 또한 팽창에 팽창을 거듭한 결과입니다. 한국에 경차가 처음 출시된 게 1991년이었죠? 지금은 2017년입니다. 그때 그 수준을 생각하면 정말 곤란합니다. 사실 요즘 경차한테는 ‘경차’라는 단어조차 좀 어색하게 느껴져요. 제가 처음 경차를 타고 아버지를 만나던 날, 한 번 운전해보고 싶다던 아버지께서 하셨던 말씀도 아직 생생합니다. “야, 경차가 이렇다면 나도 하나 갖고 싶다.” 적어도 2,000cc, 크게는 3,000cc 승용차에 몸이 익어계시던 아버지께서도 경차의 품질을 예전 그 기준으로 생각하고 계셨던 거예요. 경차가 처음 등장하던 당시에는 경차를 둘러싼 시답잖은 농담도 많았죠. 지금은 그게 다 농담인 걸 알면서도, 경차를 갖는 일을 좀 어려워하는 경향은 남아있는 것 같아요. 작으니까 불안하다거나, 불편하다거나 하는 편견을 그대로 가진 채 말이예요.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이미지는 강력한 거니까. 하지만 경험하는 순간 박살나고 만다는 것도 이미지의 한계입니다. 어떠세요? 한 번 경험해보고 싶은 마음이 좀 드세요? 그래서 우리 여행은 어땠을까요? 강원도 스키 여행도 즐겁게 다녀왔을까요? 살다 보면 분명 큰 차가 필요해지는 순간이 옵니다. 하지만 경차가 가지는 편의성은 쉽게 대체될 수 없는 종류의 것입니다. 세컨드 카로 경차를 선택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이유입니다 그때 같이 갔던 친구들과, 여름이 너무 깊어지기 전에는 바닷가에 가기로 했습니다. 친구 중 한 명이 서핑을 배우고 싶다면서 보드부터 샀다는데, 그걸 싣고 갈 수 있을까요? 물론 서핑보드를 싣고 둘이 가는 여행이 가능하다는 건 압니다. 정말이에요. 앞좌석을 뒤로 최대한 눕히고 트렁크를 연 다음 뒤에서부터 스르륵, 넣으면 됩니다. 짐은 트렁크에도 넣고 앞좌석과 뒷좌석의 남는 공간을 활용해도 되겠죠. 여러분, 요즘 경차가 그 정도를 해냅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셋은 좀 곤란하지 않을까 해서, 그렇다면 루프 캐리어를 달아볼까, 그런 생각도 하고 있답니다. 우리는 또 얼마나 많이 웃을까요? 우리가 바다로 향하는 길에도 산이 있고 언덕이 있고 휴게소가 있겠죠? 그걸 다 같이 쉬엄쉬엄, 느긋하게 떠나는 여행길이 너무 기다려집니다. 하지만 저도 그런 생각은 가끔 합니다. 언젠가 가족이 생기면 차를 한 대정도 더 갖게 되지 않을까. 그때는 SUV나 세단을 사야하지 않을까. 실은 그때 어떤 차를 사면 좋을지, 몇 대 생각해두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분명한 건 하나 있습니다. 어떤 차를 사더라도 지금 갖고 있는 이 경차를 팔 것 같지는 않아요. 장거리 여행은 물론 시내에서도 이보다 편한 선택이 없으니까. 이 소중하고 당찬 한 대의 경차로부터, 다른 어떤 시선으로부터 자유로운 채, 오로지 자기만의 속도로 달리는 일이 얼마나 즐거운 일인지도, 저는 너무 잘 알고 있으니까요. 글. 정우성 이 글을 쓴 정우성은 12년 차 기자로, <레이디 경향>, <지큐>를 거쳐 지금은 <에스콰이어>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원문: 네이버 블로그에서 보기

  • 호두나무재배 기르는법

    호두나무를 기르는 법  호두는 주로 우리나라보다 외국에서 수입을하는데여 왜그럴까요? 바로 호두나무때문이에요 호두나무재배 어렵죠호두나무는 연평균기온이 12도 인곳에서 잘자라요 1년내내 12도를 찾는것은 매우 힘들어요 ㅎㅎ 특히 추위를 많이 타고 너무 따듯하면 잎이 오그라들며 검게 흠집이드는 병에 걸리고만답니다 호두나무겨울나기 깐깐하군요그럼 건강하게 호두나무를 기르는  법을 알아볼게요    호두나무 가구 튼튼한 이유도알게될겁니다. '호두나무'는 감나무처럼 자생이 아니고 페르시아종이에요 그래서 봄가을이 있긴하지만 겨울엔 우리나라도 영하로 떨어지기 때문에 잘 키워야되요^^ 가지치기도 잘해야합니다.   호두나무묘목가격 주당 2만원정도 합니다.1년생은 25000원정도 한다고 보면됩니다.   자리를 많이 차지하는 나무이기때문에 재배할 땅을 넓게 잡고 촘촘하게 심어주면 안되요 우리나라 토종호두종자를 이용해서 호두나무 조연씨앗을 뿌리고 발아해서 스스로 자라는 것을 '실생묘'라고 하는데여 첫번째 방법이에요 혼자자라기때문에 노화가 늦게오고 나무가 오래 산다는 장점이있어요 하지만 그만큼 재배기간은 길어요 토종이라는 말에 이게 제일 좋다고 생각하겠지만^^ 종자자체가 우수한지에 대한 확인이 어렵고 약한종자일수도 있기때문에 '접목묘'가  더 많이 쓰이고 있어요  '접목묘'는 우리나라 토종호두나무랑 또다른 '우수한형질'의 호두나무를 접목(나무에서 가지가 나왔을때 두가지나무를 붙이는) 시켜서 자라게 하는거에요 열매 수확 너무 기대되는군요 ㅎㅎ'접목묘'의 장점은 자라는 기간인데여 실생묘가 10년정도 걸리지만 두개를 합치면 6년에서 7년이 걸린답니다 하지만 다른종류의 두아이가 따로살다 갑자기 합쳐서 자라야하다보니 거부반응 같은것이 있을수 있어서 조심해야되요 지속되면 호두결실이 적어지니까요 호두나무들은 추위를 잘 못견뎌서 겨울이 지나면 많이 죽기때문에 겨울이 되면 짚으로 감아주거나 방풍림(주변에 다른나무들을 심어서 막아줌) 을 해주어야되요  농장 온도도 맞춰줘야하는군요봄에도 서리피해가 있을 수 있어요 추위피해가 제일 심한 나무랍니다 그리고 토양에 수분이 많고 점토질이 많으면 잘 자랄수가 없어요 왕호두나무 적당하면 무럭무럭!크죠따듯하고 비가많이오는 곳은 피해가 심하다고 해요 생각보다 까다로운부분이 많이 있져?^^ 호두나무 기르는법을 정리하자면 넓은 토양에 띄엄띄엄 심어주고 어릴때는 퇴비를 충분히 주고(단 여름철은 좋지않아요) 여름에는 잎과줄기 나무의 병충해에 신경을쓰고 겨울에는 추위에 노출되지 않도록 보온을 잘 해주면 좋답니다^^   호두과자와 호두나무 열매와 재배 하핫 저 사실 호두과자 너무 좋아하거든요^^이렇게 알고나니 호두과자가 먹고싶네요 천안 호두나무 직접 재배하는곳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원문: 네이버 블로그에서 보기

  • [HMG TV] 소혜의 픽미업 2화! 스페이스이노베이션팀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HMG TV] 소혜의 픽미업 2화! 스페이스이노베이션팀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HMG TV] 소혜의 픽미업 2화! 스페이스이노베이션팀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DISCOVER [HMG TV] 소혜의 픽미업 2화! 스페이스이노베이션팀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HMG저널 2017. 5. 23. 11:10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본문 폰트 크기 조정 본문 폰트 크기 작게 보기 본문 폰트 크기 크게 보기 가 공유하기 URL복사 신고하기 현대자동차그룹의 다양한 업무를 알아보는 소혜의 픽미업. 두 번째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아이오아이 소혜가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을 찾았습니다. 이곳엔 무슨 일일까요? 오늘 소혜의 픽미업에서 소개해드릴 업무가 바로 현대 모터스튜디오와 관련이 있다는데요. 자동차를 통해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창조하고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 현대 모터스튜디오! 이 모든 공간을 기획하고 관리하는 현대자동차 스페이스이노베이션팀에 대해 MC 소혜가 하나하나 알려드립니다. 지금부터 소혜만 따라와소혜~ [HMG TV]소혜!공간을 기획하는 업무에 도전하다?! 소혜의 픽미업 2화 오늘 알아볼 업무는 현대자동차 스페이스이노베이션팀입니다 이름부터 조금 생소한 스페이스이노베이션팀. 과연 어떤 일을 하는 걸까요?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우리의 MC 소혜가 현대자동차 스페이스이노베이션팀 이연희 부장님을 만나 직접 물어봤습니다. 스페이스이노베이션팀에 대한 궁금증 하나! Q1. 스페이스이노베이션팀은 어떤 업무를 하고 있나요? “스페이스이노베이션팀은 현대자동차의 브랜드 공간인 현대 모터스튜디오를 개발하고 운영하는 업무를 담당하는 팀입니다. 건축과 인테리어 디자인, 전시 콘텐츠 개발, 품질 높은 고객 서비스 운영 등을 통해 이곳을 방문한 고객들이 현대자동차를 사랑받는 브랜드로 만드는 역할을 합니다.” 현대자동차 스페이스이노베이션팀은 현대 모터스튜디오와 같은 브랜드 공간의 전반적인 부분을 책임지고 있는데요. 방문한 고객들이 자동차의 생산 공정, 핵심 기술, 디자인 등 자동차가 완성되기까지의 공정을 보고, 듣고, 느끼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이 자주 방문할 수 있는 이유를 만들기 위해 식음 시설, 브랜드 숍, 이벤트 공간 등을 개발 운영하고 있으며 장애인과 유아가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편의 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페이스이노베이션팀에 대한 궁금증 둘! Q2.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이 서울, 모스크바 그리고 하남의 모터스튜디오와 다른 점은요?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은 전시 시설 외에도 레스토랑이나 카페, 브랜드 숍, 이벤트홀 등이 있습니다. 특히 자동차 정비를 담당하는 서비스 센터가 있는데요, 자동차 수리를 원하는 고객들이 자동차를 맡기고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복합문화 공간입니다.” 국내 최대의 체험형 자동차 테마파크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자동차를 테마로 한 전시와 고객 체험시설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지 않나요?  스페이스이노베이션팀에 대한 궁금증 셋! Q3. 스페이스이노베이션이라는 직무를 통해 가장 보람 있었던 순간은 언제인가요? “지난 4월 8일 개장한 이래 2주간 방문한 고객들이 15,000명이 넘었습니다. 방문하셨던 분들이 좋은 체험이었다고 말씀해주신 경우가 많았고, 온라인과 SNS상에서도 긍정정인 반응을 보여주시면 지금까지 고생했던 일에 대한 보상을 받는 것 같아 마음이 뿌듯합니다.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MC 소혜를 위한 깜짝 선물은 무엇일까요? 현대자동차의 브랜드 공간인 현대 모터스튜디오를 개발하고 운영하는 스페이스이노베이션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마지막으로 고생한 MC 소혜를 위한 깜짝 미션과 깜짝 선물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과연 소혜는 미션에 성공해 선물을 얻을 수 있었을까요?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현대자동차그룹 소식은 공식 SNS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그룹의 다양한 업무를 직접 체험해보는 시간, 소혜의 픽미업! 다음은 어떤 업무가 우리의 MC 소혜를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해주세요!

    원문: 네이버 블로그에서 보기

  • 애드포스트 수익의 진실!! 그사람의 실제수입을 무한공유기법으로 뿌립니다

      이 글은 공익을 위해 무한공유기법으로 제작되었으며 실제 많은 이웃님들에게 퍼지게됩니다. 애드포스트 큰 수입을 기대하는 눈먼 초보자들을 보호하기 위하여 꼭 스크랩 해주세요!     최근에 어떠한 블로그 강사가 애드포스트 관련하여 과장광고를 하고 있음을 포착했습니다. 그 부분이 정확히 맞는지 확인하기 위하여 직접 자료를 수집하였습니다.   ※ 2015년도 2016년도 애드포스트 수입 부분 전체가 필요한 분들은 꼭 공유해주세요!       ​ ​​압축파일로 실제 애드포스트 수입 내역을 정리 하였으니 필요하신분들은 이 글을 공유하고 공유 주소를 비밀덧글로 남겨주세요 압축 파일의 암호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혹시 애드포스트 수익으로 1억원을 벌 수 잇다고 하는강사가 있다면!! 진짜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원문: 네이버 블로그에서 보기

  • 네이버 블로그 누적방문자수 1위 ㅇㅇㅇ ㅇㅇㅇㅇㅇ 전화내용

    ​ ​오늘!! 네이버 블로그 누적방문자수 1위 ㅇㅇㅇ ㅇㅇㅇㅇㅇ 전화통화가 있었습니다. 약 5분간 통화를 하였는데요 짧은 통화였지만 정말 유쾌하고 즐거운 대화를 나눌수 있는 분이었습니다. 저랑 오늘 처음 통화하는거였는데 너무 편하게 말씀해주시더라고요 재야의 고수이신 ㅇㅇㅇ님은 정말 인자하고 성품이 좋은 분이셨습니다.   ​그동안 블로그 통해서 많이 뵈었는데요 실제로는 어떤분인지 참 궁금했거든요. 네이버 블로그 누적​방문자수 1위 아무나 할수 있는거 아니잖아요. 그런분과 통화를 하고 블로그에 대해 대화를 나눈다는 것은 ​얼마나 재미있는 일이겠어요. 그쵸?^_' ​ 처음 통화해서 그런지 너무 설레였습니다. 이분에게 통화하기 전에 미리 무엇을 말할지 메모도 해보았는데요   무의식의달인 언변의 마술사 문호영 대표님이 전화통화전 사전준비한적은 처음이었습니다. 떨리긴 했지만 저는 예전부터 이분과 진심으로 대화한번 나누고 싶었습니다.   드디어!!! 전화가 연결되었꼬! 이분의 인자하신 목소리가 너무 감미로어서 이런 느낌 처음받아 사실 감동했죠.     외부에 계신지 주변소리가 크게 났지만 너무 기뻣습니다. 제가 준비해두었던 몇가지 질문을 드렸는데요 정말 친절하게 답변해주셨습니다.   블로그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입이 얼마 되지않는다는 이야기도 허심탄회하게 해주셨습니다. 제가 돈 많이 버실것 같다고 말씀드렸는데도 전혀 그렇지 않다고 겸손하게 말씀하시더라고요. 너무 배울점이 많아서 카이소님과 다온님에게 자랑도 했어요^_'   유명한 문호영 대표님은 각 분야별로 1등들과 대화하는 것을 정말 즐거워합니다. 잠깐의 대화에서 엄청난 정보가 오고 가기 때문이죠.   기쁜마음에 저도 서로 전화 통화로 윈윈 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들고 싶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제 진심이 전달되었다면 다음번 통화에서는 느낌이 많이 다르시겠죠?^_'   이분이 유명하신 이유를 오늘 알게되어 너무 영광이었습니다.   다음번에 또 연락드리겠습니다. 오늘 통화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떤내용이 오고 갔는지 궁금하다면 이글을 스크랩해주시고 비밀덧글 달아주시면 바로 답글로 알려드릴께요!! 오늘 기분 너무 좋아서 무한ㅇㅇ기법이란 말 쓰지 않을께요~   대표님~ 이제 우리 친하게 지내요~~♡♡    

    원문: 네이버 블로그에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