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부모 컨설팅 후기 좀 더 빨리 시작했더라면…(OO원 학생 어머니)현재 중3이고 3월부터 인크리딩과 시간관리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학교와 학원생활 외 나머지 여유시간을 계획적으로 사용하지 못하고 자기주도적으로 공부하지 못하는 아이이기에 하지민 대표님과 상담 후 컨설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컨설팅을 진행하면서 아이의 공부습관과 공부량, 생활습관과 자세 등 많은 도움을 받으며 아이의 생활패턴들에 변화가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민 대표님이 아이의 문제점에 대해 빠르게 캐치하시고, 변화를 위해 부모와의 상담을 통해 함께 애쓰시고 노력하시는 모습에 정말 감사했습니다.컨설팅을 진행하면서 아이도 스스로 계획성 있게 공부하는 경험을 하게 되고, 여유시간을 집중해서 사용하면서 공부량이 많이 늘게 되었습니다. 또 독서를 통해 지금 시기에 필요한 다양한 책을 읽고 자신의 생각을 써보는 연습을 반복하며 고등대비는 물론 더욱 넓은 시각으로 자신과 세상을 바라보는 시간도 가지게 되는 것 같습니다.학원생활 외 집에서도 핸드폰으로 인해 공부에 온전히 집중하지 못하고 책도 예전처럼 읽지 않아 걱정이었는데, 컨설팅을 진행하며 조금씩 변화하고 있는 아이를 보며 좀 더 일찍 갔더라면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집에서 공부로 인해 더 이상 잔소리하지 않아도 되고, 고교진학으로 인한 고민들에 대해서도 필요할 때마다 다양한 정보로 상담해주시니 왠지 든든하기도 합니다.앞으로도 아이가 지치지 않고 잘 적응해서 고등생활에 좀 더 탄탄하게 대비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하지민교육연구소에서는 학부모님과 학생들의 컨설팅 후기를 기다립니다^^
원문: 네이버 블로그에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