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ROBOTION
고1 내신 1.0인데, 고2 때 많이 떨어지는 이유
고1 내신 1.0인데, 고2 때 많이 떨어지는 이유https://www.youtube.com/watch?v=sA4mTVvZl7g
원문:
네이버 블로그에서 보기
고1 내신 1.0인데
고2 때 많이 떨어지는 이유
고교진학 고민1.: 일반고 ...
←
지방 일반고 입니다. 일반고는 꼭 내신 등급이 1점 초반이어야 의대진학이 가능한가요?
중졸, 게임중독 아이 둘, 서울대에 보내신 아버지
→
더 많은 게시물
고교진학 고민1.: 일반고 vs 자사고 vs 특목고
24/06/2026
고교 진학고민2: 자사고에서 자퇴, 다시 일반고로 향한 이유
24/06/2026
고교진학 고민3: 만화가 그리고 싶어요
24/06/2026
[공유] 2017 과학토론대회 개요서 작성 예시
24/06/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