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업성적이 오르지 않는 이유?(부모의 양육방법에서 원인은 없을까?)성적이 향상되지 않는 원인중에..공부방법이 잘못되었거나, 학원시스템이나 강사 유형이 학생과 잘 맞지 않는다던가.. 이런 이유들을 생각해볼 수도 있지만,이것 외에 부모님들과 자녀 사이에 소통이나 양육방식 그리고 그로 인해 형성된 자녀의 성향이나 사고방식에서 원인을 찾게 되는 경우도 많거든요.그래서 이 부분을 좀 말씀을 드릴려고 합니다.본 영상은 앞서 특별편 “자녀의 성적을 지켜보는 부모님들께” 라는 영상을 함께 보셨으면 합니다.https://www.youtube.com/watch?v=654ZSvrZmxs동영상#35.학업성적이 오르지 않는 이유(부모의 양육방법에서 원인은 없을까?)#35.학업성적이 오르지 않는 이유(부모의 양육방법에서 원인은 없을까?)성적이 향상되지 않는 원인중에.. 공부방법이 잘못되었거나, 학원시스템이나 강사 유형이 학생과 잘 맞지 않는다던가.. 이런 이유들을 생각해볼 수도 있지만,이것 외에 부모님들과 자녀 사이에 소통이나 양육방식 그리고…www.youtube.com
원문: 네이버 블로그에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