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OTION

[태그:] 왜 안될까?

  • 할만큼 했는데, 왜 안될까?

    아이들도 성인들도 자기 꿈을 향해 달려가다보면 가끔 지치기도 하고,뜻대로 원하는 시기에 성과가 보이지 않을때 좌절감이 들기도 합니다.그럴때 추천하고 싶은 영상입니다.아이들과 같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https://m.youtube.com/watch?v=J6d4QqaVzMk동영상할만큼 했는데 왜 안될까? 좌절감이 들 때-김미경 언니의 따끈따끈 독설 #102살다 보면 뭔가 하고 싶은 일이 생깁니다. 다이어트, 공부, 영어 등등 내가 바라는 모습으로 살고 싶다는 열정이 솟을 때가 있지요. 그러나 그 과정에서 우리는 많은 실패와 포기를 경험합니다. 노력을 안 한 건 아닌데, 할만큼 했는데 왜 생각만큼 되지 않을까. 그러면서 좌절하고 스스…m.youtube.com

    원문: 네이버 블로그에서 보기